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활용하기

일성건설 주가 전망 이재명 관련주

반응형

 

이재명 대선출마 선언과 함께 관련주인 일성건설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지사의 기본주택 공급 확대 정책과 관련하여 이재명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는데, 오늘은 일성건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성건설 주가

 

일성건설 주가

 

7월 2일(금) 일성건설 주가는 전일 대비 18.66%(680원) 상승한 4325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장 초반에는 4695원까지 오르면서 상한가인 4735원 가까이 다가가기도 했습니다. 이는 최근 대선 출마에 나선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내세운 주택 정책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주택공급 확대를 언급하면서 건설업인 일성건설 주가가 수혜를 받게 된것입니다.

 

 

  기업정보

 

일성건설은 1978년 실립된 기업으로, 토목공사와 건축공사, 녹지 조성 사업 등의 조경공사, 아파트 분양 사업 등을 통해 성장한 기업입니다. 공사의 입찰을 참여하고 있으며, 그밖에도 신탁 사업과 재정비 사업, 재개발과 해외 토목 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공공택지 확보를 통해 분양 사업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성건설 주가 전망

 

1989년 12월 코스피에 상장했으며, 상장주식수는 54,024,880주로 시가총액은 2337억원입니다. 52주 최고가는 3645원이며, per은 96.44배, pbr은 2.52배입니다.

 

일성건설의 당해 사업연도 매출액은 3409억이고, 영업이익은 102억, 당기순이익은 28억원입니다. 자산총계는 2985억원, 부채는 2082억원, 자본총계는 903억원입니다.

 

 

  일성건설 주가 전망

 

일성건설 주가 3개월

 

일성건설 주가 전망은 현재 이재명 관련주로써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지사가 대선 출마를 선언하면서 실거주 주택을 더 보호하기 위해 투기용 주택의 세금과 금융 제한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적정한 분양주택을 공급하며, 기본주택 공급을 강조했습니다. 그로인해 분양사업과 재개발 사업을 주로 하고 있는 일성건설이 주목을 받게 된 것입니다. 

 

 

만약 이재명 지사가 대선에서 좋은 결과를 보인다면 일성건설 주가 전망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3개월 동안의 일성건설 주가 변화를 살펴보면 조금씩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재명 관련주로 급등한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는 조금더 장기적인 안목으로 투자 시기를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일성건설 주가 전망이었습니다. 본 글은 정보 전달 목적이므로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 유튜브 실버버튼이란? 이정현 실버버튼 프로

- 백신접종 혜택 노마스크 마패

- 토지대장 무료열람 민원24 인터넷발급 초보자용

 

 

반응형